문가비 비키니 몸매 다이어트 자극짤 옆구리운동 덩키킥 #문가비 인스타그램 키 남자친구 모델 박성진 #문가비 성형전 혼혈 국적 엄마 집안 학력 프로필

 

 

 

#문가비 비키니 몸매 다이어트 자극짤 옆구리운동 덩키킥 

#문가비 인스타그램 키 남자친구 모델 박성진

#문가비 성형전 혼혈 국적 엄마 집안 학력 프로필

#문가비의 모든 것~!

 

 

 

3월 25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토크몬>에 출연한
몸매 천재라고 불리는 비키니 모델 문가비가
태닝 한듯한 구릿빛 피부와 탈동양급 몸매를 선보이며
대중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문가비 옆구리운동

 

1) 다리를 어깨너비로 벌리고 덤벨을 양손으로 잡아줍니다.

 

2) 허리 반동을 이용해 상체를 옆으로 쭉쭉 늘려줍니다.

 

3) 한쪽을 100회를 하고 다른 쪽도 100회를 해주면 끝!

 

TIP. 덤벨이 무겁다면
초심자는 수건으로 하는 게 좋다고 하네요.

한 번에 100회가 힘들다면

20회씩 5세트를 해주면 된다고 해요.

 

 

 

 

문가비 힙업 운동 (덩키킥)

 

엎드린 자세에서 다리를 뒤쪽으로 쭉 차올립니다.

 

아래로 내렸다가 올리는 동작을 왼발 오른발
총 100회씩 진행합니다.

 

엉덩이를 애플힙으로 만들어주고
쳐진 엉덩이를 올리는데 탁월한 운동방법이라고 해요.

 

 

 

 

문가비는 기본적으로 매일 1~2씩 빼먹지 않고
집 앞에서 조깅을 하거나 홈트레이닝을 하는 식으로
꾸준하게 몸매를 관리하고 있다고 해요.

 

 

 

 

문가비 비키니 사진

 

많은 여성들에게 워너비 몸매로 주목받고 있는 문가비는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와

포카혼타스를 연상케 하는 이국적인 외모로 화제가 되고 있는

핫한 모델 겸 방송인입니다.

 

 

 

 

이국적인 외모 탓에

혼혈이 아니냐는 의혹을 받기도 하고

동양의 나오미 캠벨로 불리기도 한다네요.

 

 

 

 

문가비는 서양녀 앞에서도 꿀리지 않는

비율과 몸매의 소유자입니다.

 

 

 

 

문가비는 탈동양급 몸매를 자랑하듯

인스타그램에 본인 비키니 사진을 자주 올리네요.

이런 몸매라면 누구든 자랑하고 싶을 거 같아요 ^^

 

 

문가비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iamchocobi/

 

 

 

 

켄달 제너, 지지 하디드, 벨라 하디드, 킴 카다시안과 같은

헐리우드 잇걸들처럼

문가비도 육감적인 몸매와 누드톤 입술을 강조해서

그들과 비슷한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물론 켄달 제너, 킴 카다시안 등은

정기적으로 입술 보톡스를 맞는다고 하던데

문가비도 그런지는 모르겠네요.

 

 

 

 

문가비 프로필

 

본명: 문가비


문가비는 본인의 이름(본명)을
아름다울 가(佳), 덮을 비(庇) 라고 설명하며
한자이름이라고 합니다. 이름도 참 예쁘죠~?

 

 

생년월일: 1989년생
문가비의 올해 나이는 30세입니다.

 

 

신체: 키 170cm, 몸무게 45kg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이다 보니
실제 키보다 커 보이는 것 같아요.

 

 

 

 

문가비 신체사이즈

 

33-23-34
허리둘레는 무려 23인치라고 하네요.

 

서른의 나이에 23인치 허리를 갖는 것은

정말 뼈를 깎는 노력 없이는 이룰 수 없는 사이즈입니다.

 

 

 

 

문가비 가슴성형 의혹

 

문가비는 뚜렷한 이모구비와
탄탄한 몸매 때문에 가슴 성형을 한 거 아니냐는
의혹을 받고 있는데요.

 

본인이 밝히기로는 눈 성형(쌍꺼풀 수술)은 했지만
가슴 등 다른 곳은 성형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문가비 성형전

 

성형 전이라고 떠도는 사진은
단지 눈 화장을 하지 않아서 차이가 있는 것 같습니다.

 

화장을 안한 모습은 아기 같네요.

 

 

 

 

겟잇뷰티에서 공개된 문가비 생얼

 

렌즈 때문에 사진이 좀 이상하지만

피부가 나빠보이지 않아요~

 

 

 

 

문가비 엄마

 

문가비는 엄마와 눈매와 눈썹이 똑 닮았네요.

심지어 인중에 자그맣게 있는 점도 똑같습니다.

피부톤은 다르지만 어머니 역시 패셔너블하고 미인형이네요~


이외의 집안, 학력이나 가족사항에 대해서는
별로 알려진 바 없는 거 같아요.

 

 

 

 

문가비 국적

 

문가비는 토종 한국 사람으로
피부는 태닝이 아닌 실제 자신의 피부라고 합니다.

 

그래서 피부 메이크업을 따로 하지 않고
아이 메이크업(눈 화장)을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하네요.

피부에는 거의 로션만 발라 잡티가 많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상당히 이국적인 외모라
혼혈이라는 오해를 받는 것 같아요.

 

 

 

 

까무잡잡한 피부 때문에

정말 혼혈로 오해할만하네요.

 

모두가 하애질려고 난리인데

동양 여성 중에 구릿빛 피부가 멋지다고 느낀 건 처음~!

동양의 나오미 캠벨답습니다 ;)

 

 

 

 

문가비 남자친구

 

문가비의 남친은 모델 박성진으로
1990년생인 박성진은 문가비보다 1살 연하입니다.

 

모델 박성진은 '실키보이즈'라는 힙합 크루에서 활동하며
가수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 스윙스의 소속사(린치핀뮤직,저스트뮤직)로 들어가
래퍼 고어텍스(Goretexx)로 활동하게 됐다고 하네요.

 

 

 

 

이마뽀뽀~

 

 

 

 

문가비와 박성진

정말 잘 어울리는 한쌍~

 

 

 

 

남자친구 박성진 역시 모델답게 

개성이 강한 외모네요.

 

 

 

 

문가비와 박성진은 최근 결별설이 돌고 있네요.
아니라는 이야기도 있고

뭐가 사실인지 모르겠습니다~

 

 

 

 

문가비 윌리 몽프레

 

최근에 프랑스 출신 모델 겸 배우이자 DJ로 알려진
윌리 몽프레와 열애 중이라는 도보 또한 있었습니다.

 

 

 

 

윌리 몽프레 측 관계자는 열애설이 진실이라고 말하고 있지만
문기비는 윌리 몽프레와의 열애설을 부인하고 있다고 합니다.

 

원래 외국인 친구가 많다며
개인적인 질문은 노코멘트하고 싶다고 밝혔다네요.

 

 

 

 

문가비 & 윌리 몽프레

문가비의 인스타그램에 둘의 사진이 올라오기도 했다네요.

 

 

 

 

문가비 Get it beauty

 

모델 문가비는 개코부인 김수미, 위키미키 김도연,
모델 출신 방송인 장윤주와 함께 겟잇뷰티 2018에 출연 중입니다.

 

 

 

 

톱모델 장윤주 앞에서도 꿀리지 않는 문가비의 몸매.

 

 

 

 

문가비 다이어트 자극 짤

 

하루 두 시간씩 운동해야

애플힙을 가질 수 있다는 교훈.

 

 

 

 

문가비는 2011 미스 월드 비키니 우승자.

어릴적에는 무용을 했다고 하네요.

 

 

 

 

누드톤 착시효과가 대단한 문가비 19금 사진ㄷㄷㄷ

피지컬이 대단하죠~

 

 

 

 

문가비 다이어트 식단

 

문가비의 다이어트 식단은 고구마가 빠지지 않고
아침에는 저지방 요구르트와 키위, 고구마를 먹는다고 합니다.
전형적인 헬스인의 식단입니다.

 

 

 

 

입이 다물어지지 않는 문가비의 비키니 몸매.

엄청난 노력에 결과네요.

 

 

 

 

터번을 착용하니 몸매 탄탄한 흑인 모델 같습니다.

 

 

 

 

다이어터들에게 큰 자극이 되고 있는

후덜덜 몸매 문가비의 모든 것~!

포스팅이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