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현모 최욱이 연관검색어에 뜨는 이유는? 안현모 라이머 결혼 #불금쇼 최욱 김민준 안현모 기자 인스타그램 나이 학력 몸매 키 프로필

 

 

 

#안현모 최욱이 연관검색어에 뜨는 이유는? 안현모 라이머 결혼

#불금쇼 최욱 김민준 안현모 기자 인스타그램 나이 학력 몸매 키 프로필

 

 

 

팟캐스트 정영진 최욱의 불금쇼를 다시 듣다

한때 최욱이 사랑했던 그녀,

안현모 기자에 대해서 궁금해져서

총정리해봤습니다.

 

 

 

 

안현모 프로필

 

나이: 1982년 11월 30일
안현모 기자의 올해 나이는 37세입니다.

 

신체: 키 170cm

 

안현모 기자는 외모도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늘씬하고 큰 키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헐.. 치명적..

 

 

 

 

안현모 몸매..

 

안현모는 지성과 미모, 인격까지 갖추고 있는
보기 드문 재원인 것 같아요.

 

왜 최욱이 안현모~ 안현모~

노래를 불렀는지 알 거 같네요.

 

 

 

 

안현모 본인은 싫어했겠지만

기자계의 신민아로 불렸다고 하네요.

 

 

 

 

키, 몸매, 스펙, 얼굴

모든 게 완벽한 그녀입니다.

 

 

 

 

안현모 학력

 

대원외국어고등학교
서울대학교 언어학과 학사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원 국제회의통역학과 문학석사

 

안현모 기자는
뛰어난 외국어 실력 또한 갖추고 있습니다.

 

 

 

 

경력

 

SBS CNBC 기자
SBS 기자

 

본인 말에 따르면 통역으로 아르바이트하다가
SBS CNBC에 우연히(?) 입사하게 되어
SBS 기자로 활동했다고 합니다.

 

본래의 꿈은 기자가 아니었다고 하네요.

 

현재는 SBS를 퇴사하고

방송인으로 지내고 있습니다.

 

 

 

 

안현모 전 남자친구 김민준

 

안현모 기자는 사실
과거 김민준의 연인으로 유명세를 치른 바 있다고.

 

이 얘기도 불금쇼에 나와 한 거 같네요ㅋ

 

몰라서 찾아 본..

 

 

 

 

안현모 이상형

 

안현모는 남자다운 스타일을 좋아하고
적극적인 남자한테 매력을 느낀다

정영진 최욱의 불금쇼에서 말한 적 있는데요.

 

본인이 먼저 다가서는 스타일이 아니기 때문에
남자 쪽의 적극적인 대시가 있어야
호감도 생긴다
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또한 외적인 외모, 재력, 능력보다
영적, 마음적으로 함께 성장해나갈 수 있는 사람이
이상형임을 고백했습니다.

 

 

 

 

불금쇼에서 언급했던

안현모 사진이 이건가 봅니다.

 

현직 아나운서를 오징어로 만들었다는 그 사진.

 

feat. 조수빈 지못미

 

 

 

 

  안현모 결혼과 프러포즈

 

안현모 전 기자는 브랜뉴뮤직의 수장인 라이머와
2017년 9월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되었습니다.

 

라이머는 '직진남' 스타일
안현모와 처음 만난 날 키스를 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라이머는 100일 만에 안현모에게 프러포즈 했는데
본인 소속사의 가수들인 산이, 버벌진트 덕분에
로맨틱한 프러포즈에 성공했다고 하네요.

 

라이머는 처음 본 순간부터
안현모와 결혼할 생각이 들었다고 하니
안현모의 실물이 정말 예쁜가 봅니다.

 

라이머는 안현모가 말했던 이상형과
매우 흡사해 보이네요. ^^

 

 

 

 

응.. 망했어ㅠㅠㅠ

 

 

안현모 연관 검색어 최욱이 뜨는 이유?

 

개그맨 최욱은 팟캐스트
'정영진 최욱의 불금쇼'진행자로
과거 2017년 1월경(불금쇼 시즌2 77회 차)
전직 기자인 안현모를 방송에 초대했는데요.

 

최욱 본인의 이상형에 부합한다고 초대하여
썸남썸녀의 기류를 연출했던 것이
불금쇼 애청자들로부터 기대를 갖게 했습니다.

 

하지만 몇 달이 지나 여름이 되고
라이머와 만난 지 5개월 만에 결혼을 발표하자
헛물켠 최욱이 화자가 되면서 연관검색어로 떠오른 것.

 

 

 

 

불금쇼 출연 당시에는 남자친구가 없었지만
안현모는 방송 출연 직후, 지금의 남편인
'직진남' 라이머와 연애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

 

결국, '소심남' 최욱은
본인의 이상형인 안현모와 이어지지 못했습니다.

ㅠㅠㅠㅋㅋㅋㅋㅋㅋ

 

 

 

 

미녀를 쟁취하기 위해서는

용기가 필요해 보이네요..!!

 

그 용기도 라이머니까 가능했겠지만~

불금쇼에서 말한 그대로에요ㅋㅋ

 

 

 

 

사랑 때문에 늘 힘들었다던

안현모 씨가 진심으로 행복하길 바랍니다!!

 

 

 

 

세상 다 가진 남자 라이머.

진심 위너ㅋㅋㅋ

 

엄지보소..

 

 

 

 

안현모 ♥ 라이머 커플

 

 

 

 

불금쇼 애청자들은 

눈물을 흘립니다.ㅋㅋㅋㅋㅋ

욱아ㅠㅠㅠㅠㅠㅠ

 

 

 

 

라이머와 안현모 부부

 

그녀는 라이머와 함께

명상을 하고 있을까요?

 

 

 

 

안현모, 산이, 버벌진트, 범키.

집들이~

 

 

안현모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yunmoahn/

 

신혼을 만끽하고 계신 거 같아요..ㅎㅎ

 

 

 

 

이 정도로 완벽한 여자는 찾기 힘들겠..

 

배우보다도 더 배우같은

극강의 미모 안현모 전 기자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