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블랙 마리 나이 본명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레게머리 #제이블랙 아내 결혼 안무가 댄서 마리 나이차이 혼혈 국적 인스타그램 프로필

 

 

 

#제이블랙 마리 나이 본명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레게머리

#제이블랙 아내 결혼 안무가 댄서 마리 나이차이 혼혈 국적 인스타그램 프로필

 

 

 

김재욱 박세미 커플의 시월드 논란으로 시끄러웠던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가 정규방송으로 방영되면서
새로운 커플에 눈길이 쏠리고 있습니다.

 

유명 댄서 제이블랙 & 마리 커플

 

오늘은 제이블랙 & 마리 부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이블랙 프로필

 

본명: 조진수

 

활동명: 제이블랙 & 제이핑크

 

그룹: 핑키칙스

 

생년월일: 1982년 12월 17일
제이블랙은 올해 나이 37세입니다.

 

적지 않은 나이임에도

자기 관리를 엄청 열심히 하는 것 같아요.

 

 

 

 

제이블랙 국적

 

고향: 경기도 성남시

 

제이블랙은 흑인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안무가이기도 하고

독특한 스타일과 외모 때문에
혼혈이 아니나는 이야기가 돌고 있는데요.

 

아버지는 인천, 어머니는 부천 출신으로
성남에서 나고 자란 대한민국 국적의 남성입니다.

미국에는 가본적 없다고 해요ㅎㅎ

 

 

 

 

제이블랙 학력 & 직업

 

학력: 한국체육대학교

 

한국예술원 무용학과 교수

 

제이블랙 조진수 씨는 최고의 안무가로 알려졌고 
한국예술원 무용학과 주임교수이기도 합니다.

 

2013년부터 걸리쉬 댄스를 시작했다고 알려졌는데
비온세의 '싱글레이디'를 비롯해서
걸그룹 원더걸스, 티아라의 안무가로도 알려진
존테 모닝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하네요.

 

 

 

 

세계적인 가수 크리스 브라운
제이블랙(제이핑크)의 춤을 극찬하는 글을

본인 SNS에 올려 화제가 되기도 합니다.

 

 

 

 

제이블랙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jblack_n_pink/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보니
나이키, 퓨마, 하이네켄 등과 콜라보해서
협찬을 많이 받았네요.

 

수강생을 모집하는 동영상도 있는데요.

멋진 춤솜씨를 볼 수 있었어요 ^^

 

 

 

 

제이블랙은 누구?

 

제이블랙은 안무가이자 스트리트 댄스의 1인자로
혼성 걸리시 댄스그룹 핑키칙스의 멤버입니다.

 

대표장르는 힙합과 걸리쉬.
걸리쉬란 남성 댄서들이 힐과 같은 여성 아이템을 착용하고
여성스러운 감성으로 추는 춤을 칭합니다.

 

 

 

 

힙합을 출 때는 제이블랙으로
걸리쉬를 출 때는 제이핑크로 활동하나 봅니다.

 

2013년 Mnet 댄싱9에 출연해서 얼굴을 알렸고
2016년에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해서
특유의 걸리시 댄스로 대중에 인지도를 쌓아갔습니다.

 

 

 

 

제이블랙 과거 이야기

 

tvN 토크몬에 출연했던 제이블랙은
24살이라는 늦은 나이에 춤을 시작하게 됐다고 이야기하며
부모님께서는 최고가 돌 거면 하지 말라고 조언하셨다고 합니다.

알았다고 대답했지만 현실은 녹록지 않았는데요.

 

"과거 한달 수입이 얼마 정도 됐냐"라는 질문에
"못 벌 때는 3만 원을 벌었다,
배고플 때는 이틀에 한 번씩 컵라면을 먹었다.
거의 굶었던 것 같다"라고 밝혀서 상당히 쇼킹했습니다.

 

부모님이 이렇게 힘들게 생활하고 있는 걸
알고 계심에도 불구하고 섣불리 도움을 받을 수 없었다고 하며
제이블랙은 과거 회상으로 눈물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한 매체에서 제이블랙이 인터뷰하기로는
연습실에서 살기 위한 조건으로 경비 대행으로 생활했고
짬 내서 아르바이트를 할 시간도 없어서
틈만 나면 막노동판도 나갔다고도 하네요.

 

 

 

 

제이블랙 결혼

 

요염한 춤동작과 걸리쉬 댄스 분장 때문에
트렌스젠더라는 오해를 받기도 했던 제이블랙은
같은 댄서 일을 하고 있는 안무가 마리와
5년 열애 끝에 지난 2014년 결혼했습니다.

 

제이블랙은 결혼 4년 차의 유부남이었던 것 ;)

 

 

 

 

@제이핑크 & 마리 부부

 

힙합 스타일 웨딩화보에서

아이덴티티를 보여주고 있네요.

 

 

 

 

@제이블랙 & 마리 커플

 

커플룩이 멋집니다.

힙한 커플~!

 

 

 

 

제이블랙 아내 마리

 

제이블랙은 지금의 아내 마리와

열애 기간을 포함 거의 10년을 함께하며
일찍부터 동거를 시작했다고 스스로 밝히기도 했는데요.

 

지금의 아내를 만나 일이 잘 풀렸다고 말합니다.

 

마리의 부모님은 캐나다에 거주 중이고
안무가인 마리는 한국에서 활동을 했던 모양입니다.

 

장모님이 캐나다에서 오셨는데 헤어스타일을 보고

'너무 귀신바가지다'라고 말씀하셨지만
생긴 것에 비해 사람은 좋아 보인다고 했다고 하네요. ㅎㅎ

 

 

 

 

제이블랙 마리 나이

 

제이블랙 아내 마리의 나이는 아직 알려진 바 없고  
본명은 한혜림이라고 합니다.

10월 6일 생일, A형

 

1982년생인 제이블랙과의 나이차이는
알려진 바 없지만 연상연하 커플로 추정됩니다.

 

제이블랙과 마리 커플은

아직 자녀가 없고 귀여운 슈나우저를 키우네요.

 

 

 

 

서로 분위기가 닮은 커플입니다.

 

 

 

 

제이블랙 아내 마리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mmarymmarymmary/

 

 

제이블랙 부인 마리도

댄서로 춤을 엄청나게 잘 춥니다.

 

이 부부의 인스타그램은 눈호강이네요ㅎㅎ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 출연한 마리는
"여기 제가 왜 나오고 있는지. 저도 웃겨요.
전 진짜 그냥 이상한 며느리라서 나오는 것 같은데..."라며
인스타그램에 소감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ㅎㅎ

 

댄서라는 독특한 직업군에 있는 부부인데
서로 취향과 취미가 닮아있고
배려하면서 서로를 아끼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레게머리 마리 씨의 구찌 스웨그~

 

인지도가 알려지고 실력을 인정받으면서

과거와 달리 현재의 경제상황은

나빠보이지 않습니다.

 

 

 

 

제이블랙 부인 마리는
남편만큼이나 독특하고 매력적인 분 같아요.

 

 

 

 

후덜덜 마리 몸매.jpg

 

오랜기간 춤으로 달련된
복근이 인상적이네요.

 

태닝한 모습이 캘리포니아 걸 같아요~!

 

 

 

 

과감한 문신도 인상적입니다.

 

제이블랙 아내 마리는

패션에도 관심이 많은 거 같아요.

 

 

 

 

마리 생얼.jpg

진한 무대 메이크업을 지우니

아기 같아요 ^^

 

좋아하는 일을 직업으로 삼고
사랑하는 사람과 같은 곳을 바라본다는 점에서
상당히 부럽기도 합니다.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레게머리 커플,

제이블랙(제이핑크)과 아내 마리에 대한
핫이슈 정리였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