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사는법 초보자는 꼭 알아야 하는 팁

오늘 알아볼 내용은 이제 막 주식을 시작 하는 초보자 분들이 알아야 하는 주식 사는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재테크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주식투자 역시 관심을 갖고 계실텐데요

하지만 주의해야 하는 사항은 알고 계신 것처럼 수익률도 좋지만 반대로 리스크도 크다는 것입니다.

주식시장이 활발한 요즘 수익률을 높이기 위해 초보자가 알아야 하는 주식 사는법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아무리 좋은 금융상품이라고 하더라도 내가 잘 알지 못 하다면 투자하지 못하듯이 주식투자 역시 나만의 투자 노하우가 없이 투자한다면 결국 실패하게 됩니다.

 

반대로 철저하게 준비하고 꾸준하게 노력한다면 그 어떤 재테크 상품보다 수익률을 높일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그럼 서두에 말씀 드린 입문자가 수익을 내기 위한 주식 사는법을 본격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어떻게 보면 주식투자는 아주 간단하죠

저평가 되어 있는 종목을 선정해 투자한 뒤 평가를 제대로 받아 주가가 오르면 매도를 통해 수익을 내는 게임이죠

 

그러면 가장 먼저 해야 하는 건 저평가 되어 있으면서 안전한 종목을 찾아야 합니다.

이때부터 투자자의 성향에 따라 선정하는 방법이 조금 달라지긴 하지만 제 개인적인 스타일로 설명드려 보겠습니다.

 

저는 우선 유망업종을 생각합니다. 요즘 같으면 친환경이나 통신기술 쪽이 떠오르는데 이런 유망업종을 생각하는 것 역시 개인 능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나름대로 업종을 생각했다면 관련된 종목들을 모두 찾아 본 뒤 안전한 기업을 추리는 것입니다.

안전의 기준은 부채비율이 얼마나 되는지, 영업이익이 얼마나 되는지 등등 또 각자의 판단 기준이 있겠죠

 

그래서 우리가 해야 하는 일은 전망이 좋은 업종을 생각하기 위해 책과 신문도 꾸준하게 봐야하고 뉴스도 매일 체크하는 습관이 필요합니다.

 

또 안전한 기업을 선정하기 위해 재무제표를 분석할 수 있는 능력을 길러야 하겠죠

 

또한 매매 시점도 중요하겠지요

매매시기에 따라 수익률은 정말 크게 달라지는데요 대부분은 그래프를 통해 어느가격 정도까지 올라 갈 수 있을 것이라는 판단을 하게 됩니다.

그래서 그래프까지 분석 할 수 있다면 종목을 찾아 실전에 들어가셔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초보자가 가장 기본적으로 알아야 할 주식 사는법을 알아 봤는데요

 

 

하지만 막상 실전에 들어가면 생각하지 못한 변수들이 너무 많죠 그래서 또 경험이 필요한데요

주가는 정말 여러가지 요인으로 인해 반영되기 때문에 대비가 잘 되어 있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초보자 분들이 더욱 어려움을 겪게 되는데요 아무리 주식 사는법을 나름대로 연구했다고 하더라도 실전은 다르기 때문입니다. 

 

아직 경험을 쌓지 못한 초보자 분이라면 본인의 노하우가 생기기 전까지 다른 방법으로 수익을 내기 추천드리는데요

 

 

 

바로 전문가에게 주식 종목과 매매시점을 추천 받아 투자할 수 있는 주식리딩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주식리딩은 말 그대로 전문가분들이 추천한 종목과 매매시점을 안내 받는 서비스 입니다.

추천 드리는 이유는 저희 같은 개인투자자와는 급이 다른 정보력을 바탕으로 전문가 분들이 분석을 하기 때문에

아무래도 수익률 자체가 달라질 수 밖에 없습니다

 

수익률이 좋다 보니 이용객 역시 많아지고 업체들 역시 많아 졌는데요 

여기서 문제는 많은 업체들 중에서 수익률이 좋은 업체도 있지만 수익률은 나쁘면서 회원모집만 하는 업체들이 생겨 나고 있다는 것이 문제입니다

 

그래서 실제로 이용해 본 뒤 수익률을 본다면 실력 좋은 업체를 쉽게 선정할 수 있겠죠

무료로 체험을 해보고 무료로 추천 받은 서비스의 수익률을 직접 확인하신다면 선택하시기 편하실거에요

 

여러 업체 중에서 최근에 가장 인기가 좋은 한곳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주식리딩 무료체험 신청하러 가기

 

 

 

이곳은 수익률도 좋고 수익률 역시 법무법인을 통해 지속적인 공증을 받은 곳입니다.

여러가지 특허기술을 가지고 있는 곳으로 큰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투자 성향별 다양하게 추천 받아 수익률을 올려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초보자 주식 사는법에 대해 알아 봤는데요 모두 성공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