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스뵈이다 다운로드 하는 법 #김어준의 다스뵈이다 팟티

 

 

#다스뵈이다 다운로드 하는 법

#김어준의 다스뵈이다 팟티

 

 

11월 말 팟티에서 "김어준의 다스 뵈이다"를 론칭했어요.

 

정봉주를 제외한 김어준, 주진우, 김용민 나는 꼼수다 멤버 3명이 나와

이명박근혜 비리를 추적하는 탐사 프로그램인데요.

MB가카 구속될 때까지만 방영하고 구속 후에는 그만한다고 하네요ㅋㅋ

 

 

 

김어준, 김용민 프로그램은 늘 신선하고 신박합니다.

역시나 꿀잼! ㅋㅋ

 

 

 팟티 '김어준의 다스 뵈이다' 공식주소 ↓ 
https://www.podty.me/cast/177643

 

 

앱스토어에서 팟티 어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아 시청하거나

팟티 공홈 사이트에서 직접 보셔도 되는데

저는 업무가 많고 휴대폰에 연락이 많이 와서

폰으로 보다가 자꾸 흐름이 끊기더라고요ㅠ

 

팟티 안에서 다운로드 방법을 찾다가 결국 못 찾아서

다른 경로의 다운로드 방법을 찾아낸 ;(

 

 

 

 

유튜브 다운로드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설명해드릴게요.

 

 

1. 영상에 오른쪽 마우스를 눌러 속성(p)

주소(UPL)를 복사합니다.

 

 

 

 

2. http://en.savefrom.net/

 

 

위의 유투브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해서

해당 팟티 주소를 넣고 Download MP4 클릭

 

 

 

 

3. 내 컴퓨터에 저장된 모습.

MP4 파일로 영상이 다운된 것을 보실 수 있어요.

 

생각보다 간단한 방법인데요.

 

팟티에서

하루속히 PC 다운로드 서비스도 해주셨으면 하네요.

 

 

 

 

우리의 야생털보 김어준 총수님♥

 

 

 

 

닳고 닳아서 이제는 수줍지 않다는ㅋㅋㅋㅋ 주진우 기자님♥

 

 

 

 

막말돼지 김엄마 나꼼수막내 김용민 프로듀서님♥

뉴스관장도 꿀잼ㅋㅋㅋㅋㅋ

 

 

 

 

김어준의 파파이스가 종영해서 아쉬웠는데

다스뵈이다로 해소가 되네요.

 

봉도사님도 나와주셨으면 하는 마음 ;)

 

 

언젠간 볼 수 있겠죠?

 

 

 

지금까지 팟티 다스뵈이다 다운하는 방법이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