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코 부인 김수미 나이 직업 인스타그램 유이라 겟잇뷰티 다이어트 #김윤성 아내 김수미 프로필

 

 

 

 

#개코 부인 김수미

#김수미 나이 직업 인스타그램 유이라 겟잇뷰티 

#김윤성 아내 김수미 프로필

 

 

 

요즘 연예인 스타 남편보다
더 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부인들이 많은데요.

 

그중 가장 화재를 몰고 다니는 분은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 아내분인 김수미 씨가 아닐까 싶어요.

 

 

 

 

김수미 겟잇뷰티2018 캐스팅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겟잇뷰티 2018년 제작발표회에도 등장했는데요.
그외 장윤주, 위키미키 김도연, 문가비가 합류했다고 해요.

 

조만간 겟잇뷰티에서

개코 씨의 아내를 만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이제 뭐 완전 연예인이에요ㅋㅋ

 

 

 

 

개코 부인 김수미 다이어트

 

인스타그램에서 본인이 직접 밝힌 바에 따르면

치아 교정을 한 뒤로

잘 못 먹어서 살이 많이 빠졌다고 하네요~

 

원래도 날씬하신데

볼멘소리 하시는 거 같아요ㅎㅎ

 

 

 

 

지코와도 찍은 사진이 있던데

개코 부인 김수미씨가 얼굴이 더 작습니다 ㄷㄷㄷ

지코씨도 얼굴이 엄청 작을텐데 말이죠~

 

연예인보다 더 연예인 같은 비쥬얼입니다.

 

 

 

 

다이나믹 듀오의 최자와 개코는

어린시절부터 친구 사이라고 하는데

부인 & 여자친구들과도 무척 친한 것 같습니다.

 

 

 

 

개코 부인 김수미 프로필

 

개코씨와의 나이 차이는 2살로
개코 씨가 1981년생이니 아내분은 1983년생이겠네요.

 

슬하에 1남 1녀 자녀가 있고
벌써 결혼 8년 차라고 하는데 신혼부부 못지않게 풋풋합니다.

 

개코 부인 김수미는

원래 미국에서 회계학을 공부했다고 하는데
잠시 한국에 놀러 왔다가

개코와 사귀게 되면서 결혼까지 하게 된 것 같아요.

 

 

 

 

회계학을 전공한 것은 알려져 있지만

김수미 씨는 회계사로 근무하진 않았던 것 같고요.

 

직업에 대한 별다른 정보는 없지만

작년부터는 유이라(EUYIRA)라는 브랜드의

화장품 사업에 뛰어들었다고 하네요.

 

 

 

 

유이라(EUYIRA)

톤업크림과 립스틱, 컨실러로 벌써부터 유명하다고 하네요.

 

http://www.euyira.com/

 

개코씨 아내분인 김수미씨의 인스타그램을 보니까

실제로 립스틱 정보를 궁금해하는 사람이 그렇게 많더라고요.

 

 

 

 

개코 부인 김수미 & 장윤주 & 이현이

마마랜드 촬영 당시인 것 같네요.

 

 

 

지난해에는 김수미씨가 마마랜드에 출연해서
동안 메이크업을 소개하기도 했는데요.

 

약간 배우 정혜영과 송지효를 섞어놓은 듯

닮은 모습처럼 보이더라고요.

 

 

 

 

김수미씨는 아름다운 동안 외모뿐만 아니라

멋진 스타일링으로도 유명한데
입는 옷, 구두, 가방, 바르는 화장품, 립스틱, 모두 화제가 되는

인스타그램 스타라고 해요.

 

 

개코 부인 김수미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umigeem/

 

 

 

 

테디베어 코트를 입은 개코 부인 김수미

 

아기를 둘 낳은 엄마 같지 않은

매끈한 각선미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래서 여성들에게 워너비가 되나 봐요~

 

 

 

 

워낙 뷰티쪽에 질문도 많고 인기도 있으니

그런 연유에서 화장품 사업을 시작하신 거 아닌가 싶네요.

 

카일리 제너가 코스메틱 사업을 시작한 것과

같은 이유에서 맥락인 거 같습니다.

카일리 제너는 수개월 만에 억만장자가 되었죠~

 

김수미씨도 대박 나시길 바랍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