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는 로봇 멜라니아도 웃게한다 #한일 표정비교

트럼프의 아내인 멜라니아는

평소 잘 웃지 않아 로봇설이 돌 정도로

웃음에 인색하기로 유명한데요.

 

포토라인에 서거나 카메라를 들이대면

모델답게 포즈를 취하고 억지웃음을 짓기도 하는데

 

이번 방한에서의 멜라리아는

온화하고 따뜻한 미소를 보여주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사진출처: 중앙일보

 

 

지난 7일 미국 대통령으로 25년 만의 국빈 방한한 가운데
멜라니아 트럼프가 서울 정동 미 대사관저에서 열린
'걸스 플레이 2' 캠페인에 참석한 모습.

 

 

 

행사에 참가한 아이와 청소년들을 보며

따듯한 미소를 지었던 멜라니아가

민호를 보자..

 

 

진실의 광대..ㅋㅋㅋㅋ

 

 

 

자연스럽게 터치까지. (눈빛스캔훓)

 

샤이니는

로봇 멜라니아도 웃게한다.

 

 

멜라니아의 광대승천이

귀여운 아이들의 환호 덕이 아니라

민호 때문이라는 허핑턴포스트 기사도 있음ㅋㅋㅋ

 

 

 

민호를 보며

광대 뿐만 아니라 입도 찢는 정신나간  503호짤.

 

 

얼음공주라매

 

왜 저러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출처: 한국일보

 

 

김정숙 여사님과의 조우입니다.

 

훈훈하네요.

평소 웃음이 온화하고 자연스러운 김정숙 여사님입니다. ^^

 

 

 

자연스럽게 웃을줄도 아는군요.

 

 

이번에 독도 새우 누구 아이디어인지

 아이디어 낸 사람 진짜 상줘야 합니다.

 

그간 여사님께서 직접

여럿 행사에서 만찬을 손수 챙기셨던 전력이 있어

이번 만찬에도 왠지 아이디어를 내셨을 거 같아요.

 

 

한국 방한전 일본에서의 모습.

 

귀여운 펜디 코트를 입고 있어도

표정은 오집니다. ㄷㄷㄷㄷ

 

 

사진출처: 뉴시스

 

 

아베 신조의 아내 아베 아키에와.

 

표정 주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키에 표정이 압권ㅋㅋ

 

 

아베는 간도 빼주고 쓸개도 다 빼주고

스테이크마저 다 빼주었는데

뒤통수 오지게 쳐맞았죠 ㅋㅋㅋㅋㅋㅋ

아오 꼬시다 ㅋㅋㅋ

 

 

 

이런거 나 왜 시킴 유유짤.jpg

 

평화라는 단어를 쓰고

어색하게 들고 있는 멜라니아.

 

 

아키에와 걸을 때 표정과

김정숙 여서님과 걸을 때 표정이 완전히 다른 사람 같아요ㅋㅋ

 

 

통수 전문 트럼프라

방한 내내 무슨 폭탄을 터트릴지 조마조마했는데  

한국에는 소프트 외교를 했다는 사실에

안도감이 마저 듭니다.

 

트럼프는 본인 트위터에

방한하면서 "젠틀맨 문재인 대통령"을 만나러 간다고 했다네요.

 

 

오늘의 훈훈 포스팅 마칩니다. ;)

샤이니짱. 민호짜응~!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