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박보람 열애인정♥ #비밀연애 담은 서인국 자작곡은?

 

 

서인국 박보람 열애인정♥

#비밀연애 담은 서인국 자작곡은?

 

 

 

가수 겸 배우 서인국과 동료 가수 박보람이 쿨하게 열애를 인정했는데요.

무려 1년 6개월 동안 비밀연애를 유지했다고 하네요.

 

이 둘은 TV프로그램 오디션 "슈퍼스타 K" 출신이며
혹독한 다이어트로 흥했다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둘이 나이 차이는 7살.

 

 

 

 

서인국 이상형

 

서인국은 지난 SBS 파워 FM ‘두시 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친구같이 편한 애인이 좋을 것 같다. 같이 있으면 되게 재밌을 것 같다"라며

“약간 청순한 여자가 좋다. 이미지가 청순하고

약간 샤랄라 한 여성을 좋아한다"라고 이상형을 밝혔는데요.

 

이에 “청순한 글래머냐"라는 질문에

“나도 남자다 보니 그 부분에 대해 반박을 할 순 없다. 각선미까지”며

“예전에 한가인을 이상형으로 꼽았는데 아직까지도 이상형이다.

결혼했지만 이상형은 이상형이니까”라고 수줍게 말한 바 있습니다.

 

 

청순 글래머.ㅎㅎㅎ 딱 박보람 씨에요.

 

 

 

 

박보람 이상형

 

박보람은 지난 방송된 MBN ‘사랑과 낭만의 해법-사랑해’에서

“개인적으로 집착해주는 사람을 좋아한다”

“만났던 사람들 가운데 B형 남자와 가장 잘 맞았던 것 같다”며

“B형 남자는 성격도 남자답고 뒤끝도 없다.

 

또 약간의 집착하는 면과 가부장적인 면모가 있어 좋다.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 상대에게서 남성스러운 모습이 보일 때

사랑에 빠지게 된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B형 남자답고 집착 강한 남자는 서인국인가요?ㅋㅋ

공교롭게도 서인국씨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네요~~?ㅎㅎ

 

 

 

 

둘의 공통점은 혹독한 다이어터라는 점인데요.

 

 

서인국 다이어트

 

서인국은 지금의 王자 복근과 날렵한 턱 선을 갖기 위해

무려 15kg 이상 감량했다고 알려져 있어요.

어린이 한 명 몸무게죠 ㄷㄷ

 

 

 

 

운동도 열심히 해서 멘즈헬스 화보도 찍은..ㄷㄷ

입에서 닭냄새 풍겼겠네요. 그 고통 알쥬..

 

의지가 대단합니다.

 

 

 

 

이종석과 찍은 포스터인데

날씬한 이종석과 상체가 탄탄해 보이는 서인국 ;)

우와 멋지네요 ㅎㅎㅎㅎ

 

 

 

 

서인국씨보다 박보람씨는 더 대단합니다~!

 

 

박보람 다이어트

 

박보람은 현재의 스키니하다 못해

극세사에 가까운 44사이즈를 갖기 위해

무려 30kg 이상 감량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ㄷㄷㄷ

몸에서 초등학교 아이가 하나 빠져나간거에요.

진짜 독하고 대단한 요자. ㄷㄷ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을 통해

가녀린 11자 극세사 각선미를 뽐내고 있는 박보람 몸매.

 

완전 여배우급 몸이네요.

 

 

 

 

치열교정과 다이어트만 했음에도 불구하고

이건 뭐. 긁지 않은 복권 긁었어요 ㅎㅎㅎ

 

박보람 몸매 최고~~!

 

 

 

 

서인국 자작곡 대상은 박보람?

 

서인국은 지난해 12월 네이버 V앱을 통해 생방송된
'서인국의 연말 선물-베베 카운트다운'에서
"비밀 연애 내용을 담고 있다"라고 털어놨는데요.

 

'베베'와 '너라는 계절' 이 두 곡은 본인이 오랜만에 작사, 작곡한 곡이며
"티저에서 나왔던 분위기가 보면 몽환적이면서도
색감들이 많이 들어가 있고 섹시한 느낌을 담고 있다.

 

노래 분위기도 그렇게 하고 싶었다.
약간 비밀 연애 느낌이 강하고 뮤직비디오도

비밀 연애 식으로 찍었다."라고 설명했다고 해요.

 

 

 

 

서인국 베베 가사

 

아무도 없어 지금 여기는 오직 너와 나 둘뿐
이상할 걸 내 앞에 서면 Wanna see you 이 끝에

그 표정은 위험해 눈 감아 이젠

잠시 밑으로 low low low

Don’t think about it Baby don’t

Don’t think about it Bebe bebe X 3 

 

지금 나와 사랑이라고 하기엔 좀 급하지만

네 마음속에 이미 꽉 찬 날 들여다 보기엔 충분한 시간

걱정은 없어 나만 바라볼 시간도 부족하지만

Don’t worry babe 좀 더 딥한 걸 원하면 봐 네 뒤에 내가 있어

Don’t worry babe X 2

그래 날 믿는 게 눈에 보여 새로운 걸 보러 가면 돼
여긴 좀 따분해 여길 벗어나야 해

우리 둘은 하늘 위로 걸을 테니까

I wanna see you 이 끝에 그 표정은 위험해

눈 감아 이젠 잠시 밑으로 low low low

Don’t think about it Baby don’t X 3

Don’t worry babe

 

지금 나와 사랑이라고 하기엔 좀 급하지만

네 마음속에 이미 꽉 찬 날 들여다 보기엔 충분한 시간

걱정은 없어 나만 바라볼 시간도 부족하지만

Don’t worry babe
좀 더 딥한 걸 원하면 봐 네 뒤에 내가 있어

 

넌 이제 내 모든 걸 가질 수 있어

My Babe Don’t worry babe

지금 나와 사랑이라고 하기엔 좀 급하지만
네 마음속에 이미 꽉 찬 날 들여다 보기엔 충분한 시간
걱정은 없어 나만 바라볼 시간도 부족하지만
Don’t worry babe

좀 더 딥한 걸 원하면 봐 네 뒤에 내가 있어

Sorry babe 조금은 거칠어도 돼

저기 끝에 So Amazing 

Don’t worry babe

 

 

 

 

키스신이 무려 6차례나 나왔던

서인국의 "너라는 계절" 뮤직비디오 한 장면

 

 

 

 

서인국 너라는 계절 가사

 

계절 감기처럼 널 앓고 있어 어김도 없이 예외도 없이
숨쉬는 것 조차 힘겨운 내가 어떻게 웃어 어떻게 널 잊어

아무것도 난 바라지 않을게 아무일 없는 듯 넌 와주면 돼

넌 내 어제, 오늘, 내일 같은 거라서

기억의 햇살처럼 밤을 지킨 별처럼 익숙하게 매일 찾아와

넌 내 봄과 여름, 가을, 겨울 같아서

계절의 틈 사이로 나만 홀로 남긴 채 흔적 없이 멀리 떠나며

Cause I Love You X 2

 

너와 나 사이에 부는 바람은 시간이 가도 우릴 이어줄까

아무것도 난 바라지 않을게 아무일 없는 듯 와주면 돼

넌 내 어제, 오늘, 내일 같은 거라서

기억의 햇살처럼 밤을 지킨 별처럼 익숙하게 매일 찾아와

넌 내 봄과 여름, 가을, 겨울 같아서

계절의 틈 사이로 나만 홀로 남긴 채 흔적 없이 멀리 떠나며

Cause I Love
love love love love love

이 순간 Cause I Love

love love love love love

 

You’re My Love

겨우 비웠던 맘이 차 올라서 내 심장을 흔들어놔
점점 더 아파질수록 널 원해

넌 내 눈빛, 말투, 숨결 같은 거라서

니가 없인 하루도 살아갈 수 없어서

 

난 이렇게 너를 부르고 긴긴 봄과 여름, 가을, 겨울 지나서
숨가쁘게 달려 온 바람의 시간만큼 늘 멀지만 그리워하길

 

Cause I Love

love love love love love

이 순간

Cause I Love
love love love love love
You’re My Love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