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연 지디 친구일까? 연인일까?

오늘은 지디 팬들에게는 새드한 소식..을ㅋㅋ

 

ㅠㅠ

사생활은 "노코맨트"라고 하는 거 보니

진짜 사귀는 가봉가?

 

에라 모르겠다..

에라 모르겠다..

에라 모르겠다아아아아아아ㅏ아

 

 

SNS에 어디에선가 집라인을 타는 사진을

각각 올렸는데요.

 

누가봐도 같은 장소지요?..

 

 

뭐 친구끼리

이런거 타러 갈 수도 있죠.

 

예전에 설리, 구하라 등과

롯데월드도 갔잖아요?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서

샴페인 마시는 사진이

또 각자 올라왔는데요.

 

뭐..

친구끼리 샴페인 한잔 할 수도 있잖아요??

 

 

 

아 근데 함께 갔던 곳이

국내가 아니라

하와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 다 무지개를 끼고

사진을 찍어.......

 

지디는 아침이래욬ㅋㅋㅋ

 

 

 

요새 유행하는 콰이 앱인데요.

 

둘이 근거리에서

꽁냥꽁냥 귀염부리는 게

무척이나 수상하지요..

 

 

뭐 거의 빼박켄트.

 

 

 

이주연의 인스타그램에는

웨딩 화보 사진을 올라와 있습니다.

 

공교롭게도

ㅋㅋ

 

이주연은 에프터스쿨 출신으로

87년생이라 하네요.

지디가 88이니 연상연하커플?OR 친구랍니다.

 

 

 

얼짱 출신의 위엄!

 

예쁘네요.

 

 

되게 우연치 않게

우연한 장소에서

우연히 사진을 찍었는데

우연히 비슷한 시간에 올리고

우연히 찍은 웨딩화보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디씨.

새 여친 생긴 거 축하해요.

라고 말하고 싶어요 ㅋㅋㅋ

서른이면 연애 해야지요.

 

드디어 국내에도

눈길을 주시는구려.

 

 

유역비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왔던

이주연의 사진입니다.

 

송승헌 생일파티에

소지섭과 함께 왔드랬죠.

 

 

친한 선후배 관계랍니다.

지디와도 친한 선후배 관계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명세에 비해 거물급들 만나네요.

예쁘시니까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