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공포증 사진 슬라임도 혐오스럽다 #밀집공포증 테스트

 

#환공포증 사진 슬라임도 혐오스럽다

#밀집공포증 테스트

 

 

 

오늘은 환공포증에 대해서 알아볼건데요.

 

 

오늘은 증상과 치료법을 알아보기 이전에

환공포증 테스트 사진을 모아보았습니다.

 

제가 환공포증이 있어서

사진 모으느라 진짜 후덜덜 했다는 후문ㅠ

사람 몸에 엽기적인 합성을 해놓은 혐짤이라 불리는 사진은 없으니까

안심하셔도 됩니다. 

 

 

 

사진을 보고 혐오스러움을 느끼는지 아닌지

테스트해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개인적인 기준으로 약 - 중 - 강으로 갑니다.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요새 유행하는 '슬라임'이라는 물풀 장난감에

색칠을 하고 있는 사진입니다.

 

 

 

이걸 뭉쳐서 가지고 논다고 해요.

예쁘고 촉감도 좋다고 하는데

환공포증 있는 분들에게는 별로 좋은 무늬는 아니라고 봅니다;;

 

 

 

이렇게 파스텔톤 컬러의 슬라임

+ 자잘한 구슬을 넣어 가지고 논다고 하는데요.

 

ㄹㅇ혐짤 ㅠㅠ

 

 

 

슬라임 사진은 아무렇지 않은 분들이 있으실 텐데

저는 너무 징그러워요...

 

개구리알 같은ㅠ

 

 

 

이것 역시 슬라임입니다.

 

ㅠㅠ

왜 이러는 걸까요..?

 

 

 

역시 또다른 슬라임.

구슬 아이스크림도 이런 형태지요?

 

생선의 알? 같기도 하고..

도루묵 알이 딱 이렇거든요. 점성으로 늘어지는 것도 비슷.

전 징그러워서 못 먹지만요...

 

 

 

슬라임에 환공포를 유발하는 

일정한 무늬로 눌러놓은 사진.

 

무슨 심보인가요? ㄷㄷㄷ

 

 

 

방안에 알록달록한 색상으로

정신없이 페인트를 터트려 놓은 듯한 사진인데요.

 

환공포증 환자가 아니더라도

들어가서 몇 시간 있음 멀쩡한 사람도 미칠 듯..

 

 

 

이 사진을 보고 경악을..

 

패닉룸.. 화장실

 

벌집무늬에 알알이 작은 도트무늬를 넣은 듯 한데

진심 극혐입니다.

보고만 있어도 울렁울렁ㅠ

 

 

 

환공포를 유발하는 극켬 주방등입니다.

 

예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신가요?

 

 

 

 

흔히 먹을 수도 볼 수도 있는

딸기 역시 가까이서 보면 환공포를 유발하는 ㄷㄷ

 

평소 딸기 가까에서 보면 좀 징그럽지 않아?

라고 했었는데

제 동생은 공감하고 친구는 미친x이라고 하더라고요ㅋㅋ

 

 

 

환공포를 유발하는 석류입니다.

 

맛있긴 하지만

그저 이런 무늬가 싫은 겁니다..

 

 

 

위의 석류 사진보다

이 사진이 좀 더 환공포증 있으신 분들이

싫어하는 사진일 거 같네요.

 

 

 

비슷한 의미로 수박이나 참외도 있긴 하지만

가장 먼저 생각났던 건

바로 드래곤 후르츠, 용과에요.

 

알알이 작은 씨앗이 박힌게

ㅠㅠ

 

 

 

용과보다 한 수 위의 공포는

바로 치아 시드(chia seed)인데요.

 

다이어트와 항산화에 효과 때문에

우리나라에서도 인기 높은 식재료지만

개구리알스러워요 레알극혐ㅠㅠㅠㅠㅠㅠㅠ

 

 

 

 

치아 시드로 만든 스무디랍니다.

 

예쁘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환공포증은 위에 데커레이션 한 베리류도 징그럽...ㅠㅠㅠ

 

 

 

역시 치아시드와 베리류로 만든

한 컵 건강식이랍니다.

 

미치겠답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을걸 아는데도

소오름ㅋㅋㅋㅋㅋㅋㅋ

 

 

 

치아시드 케이크ㅋㅋㅋㅋㅋ

아.. 이 분 최소 배우신분ㅋㅋㅋㅋㅋ

 

알맹이 덕후새끼인가..

 

 

 

망고와 치아시드...ㅋㅋ

 

치아시드가 치아에 알알이 박히겠네요.

아오.. ㅋㅋ

 

 

 

튀긴 도넛을 왜 참깨에 굴렸을까요..?

ㅋㅋㅋㅋㅋ

 

환공포증 분들이 싫어하는 데커레이션입니다.

 

 

 

깨가 잔뜩 뿌려져...

 

외국애들은 베이킹할 때 종종 깨를 저렇게..

하디마 하디마..

 

 

 

아.. 저런 모양 진짜 싫어하는데요..

 

머핀 위, 계란 자가 눌어붙으면 저렇게 되더라는..

버터를 올린 모습입니다.

 

 

 

비슷한 스타일의 머핀.

 

맛있어 보이시나요?....

저는 못먹겠습니다..

 

 

 

파스타 펜네 삶는 중인가 보네요.

교묘하게 환공포증을 유발하는 사진입니다.

 

우웩... 으으

 

 

 

초콜렛 머핀이나 양갱류에

바나나 박아놓은 사진 같은데요.

 

trypophobia food!!!!

 

 

 

블루베리를 왜 저딴식으로 나열을 했을까요?

...

 

하...

 

 

 

타르트 역시.

블루베리 데커레이션이 레알 극혐입니다.

 

 

 

지금까지는 그래도 참고 볼 수 있을 정도의 수준이셨을 텐데요.

강도를 조금 높여볼게요.

 

 

환공포증 있으신 분들이

가장 혐오스러워한다던 BEE 벌집 사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안구 + 정줄 조심요.

 

 

 

 

프로폴리스 사진..

 

아.. 오네요 그분이 ㅋㅋ

 

 

 

꿀벌은 해충이 아니래요..

 

그런데 왜 저런 집을 지을까요ㅋㅋㅋㅋ

 

 

 

벌들이 벌새끼를 까놓은 사진 같네요.

 

휴...

일정한 패턴의 저 무늬가 진짜 너무 싫다..

 

 

 

으으ㅡㅡ으ㅡㅡㅡ

 

 

 

 

아래는 연꽃  해바라기 등의 식물 사진입니다.

 

연꽃으로 장난친 사진 아니지만

그래도 환공포증에게는 극혐돋으니 주의 요망.

 

 

 

 

연꽃...

 

무시무시..

 

 

 

아....

 

어떻게 저렇게 예쁜 컬러로

저렇게 징그러울 수 있냐...

 

 

 

저 지금 팔 다리 털이 다 섰습니다..ㄷㄷ

ㄷㄷㄷㄷㄷㄷ

 

 

 

연꽃을 말려놓은 것은 좀 더 하드코어합니다.

 

 

 

모아놓지마 이색ㄲㄲ기들아!!

 

ㅠㅠ

 

엉엉ㅇㅇ

 

 

 

멀리서보면 아름다운 해바라기도

 

환공포증에게는 극혐 식물이었군요.

자연이 만든 배열이라 하기엔

지나치게 규칙적이다 ㅅㅂ

 

 

 

아.. 이건 포도 나무 일종이라고 하네요..

포도나무인데 저렇게 자란대요.

 

너 왜 그렇게 자라?...

 

 

 

시나몬계 식물인데

이름은 저도 잘 모르겠고요.

 

trypophobia 유발하는 식물..ㄷㄷ

 

 

아래는 레알 심각한

환공포증 유발하는 사진이니

심하신 분들은 주의 요망.. 나무 사진입니다.

 

 

 

 

 

 

저렇게 해 놓은 범인은

바로 ...!!!

 

 

 

딱따구리 ㅅ새끼

 

나무를 쪼아 저렇게 도토리를 가득 모은다고 합니다.

아....

너무 징그러뷰ㅠㅠㅠㅠ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쳐먹을라고. 진짜 극혐새샊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스팅 하니라 환공포증 사진 보니라

하얗게 불태웠네요... ㅠㅠ

 

이제 환공포증에 대해서 좀 알아봐야겠습니다.

 

 

 

 

환공포증이란?

 

반복되는 특정 문양에서 혐오감을 나타내는 증상인데요.

전 세계 16%의 인구가 가지고 있다고 알려져있지만

아직 정신질환 진단 및 통계 편람에는 등재되어 있지 않은 병명이라고 해요.

 

환공포증(trypophobia)은 밀집공포증, 군집공포라고도 불려요.

 

 

 

 

환공포증 증상은?

 

작은 도트 무늬의 결집, 벌집, 연꽃, 해바라기씨, 치아씨드 같이

알알이 작은 무늬들이 합쳐져있는 것을 보면

 

식은땀이 흐르고 오한처럼 몸이 떨리면서도

인상이 찌푸려지고 혐오스러운 감정과 함께 심하면 메스꺼움까지.

특히 머리나 몸이 엄청 간지럽다는 특징이 있어요.

 

저도 그 16%안에 드는 사람인가봅니다.

 

 

 

 

환공포증을 이겨내는 방법

계속 반복해서 경험을 노출시키는 법이라고 합니다.

 

즉, 환공포증 치료법은

자꾸보면 괜찮아진다고 하는건데요.

 

그러기 싫다!!!!!!!이악ㄱㄱㄱㄱ!!!

 

 

 

정글의 법칙 보니 강남도 환공포증이 있다고 하고

제 주변에도 환공포증 있는 사람이 꽤 있는데

아직도 연구가 미진한거보면

정신과 박사들이 게으른것 같네요ㅋㅋㅋㅋㅋㅋㅋ

 

이상 오늘의 극혐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아차차,

사람 팔다리에 연꽃 심어놓고

사람 눈알에 땡땡이 박아놓는 인간들.

그런 혐오사진 퍼 오면서 환공포증 운운하는데

그건 환공포가 없어도 ㅈㄴ징그러운 겁니다. 똥멍충이들임??

 

환공포 심한 사람들은

치아시드만 봐도 오금이 저립니다 ㄷㄷㄷ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