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파이브 일본 TDC 원곡 Eat You Up 동영상 #셀럽파이브 가사 #양혜승 화려한 싱글 오기노메 요코 토미오카 고교 댄스부

 

 

 

#셀럽파이브 일본 TDC 원곡 Eat You Up 동영상

#셀럽파이브 가사

#양혜승 화려한 싱글 오기노메 요코 토미오카 고교 댄스부

 

 

 

김신영을 리더로 한 송은이, 신봉선, 안영미, 김영희
이렇게 다섯 명의 여성 개그맨들로 이뤄진 댄스그룹 <셀럽 파이브>
큰 웃음을 주고 있는데요.

 


일단 셀럽 파이브의 영상을 보시죠~

 

 

 

 

SELEB FIVE(셀럽파이브) 쇼챔피언 영상으로

무대 영상은 1분 32초부터입니다.

 

 

비보TV를 보다가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
너무 잘 춰서 깜짝 놀랐어요. 세상에.

 

특히 김신영 씨와 신봉선 씨는 프로급 댄스 실력이네요. ㅋㅋ

역시 복고댄스의 강자들입니다.

 

셀럽파이브 프로젝트 진행시 다들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약 두 달 동안 매일 밤 연습실에서 연습했다고 해요.

 

 

 

 

셀럽파이브의 시작은

김신영 씨가 일본 고교 댄스팀의 안무를 보고 재미있어서
송은이 선배를 끌어들이면서 시작됐는데요.

 

송은이에 이어 신봉선, 안영미, 김영희를 영입하며
TDC(토미오카 고교 댄스부)의 안무를 연습했다고 해요.

 

저작권 문제도 해결한 듯 보이고

비보TV를 보니 곧 정식 뮤직비디오도 공개될 거 같네요ㅎㅎ

 

 

 

 

셀럽파이브 노래 가사

 

아리아나그란데 처럼 셀럽이 되고 싶어
셀럽은 뉴욕에서 스테낄 썬다구요

 

뉴욕집은 호화별장 수영장도 딸려있대
셀럽파이브 우리 홈그라운드 반전세 4천에 60

 

한방 노려보자 신데렐라걸스 두유워너 셀럽파이브
반지하에도 살았대 두유워너 연앤리치

 

불금 일 없다 신데렐라걸스 두유워너 워커홀릭
협찬 받았어 옷 어때 두유워너 쬐끔 타이트

 

어머어머 처음 봐놓고 어디다 욕해 어디다 욕해
하모하모 진짜라니께
이거봐봐 뒤에 텍이 있어 봐봐 맞지 맞지

 

정주행 안바래 그래도 스밍은 대환영 기립박수
역주행 알러뷰 떼창은 아원츄 실검은 아니쥬 다같이 아

 

이제부터 입소문 내요 두유워너 셀럽파이브

 

 

 

 

원곡인 Angie Gold의 Eat You Up이라는 노래가

양혜승의 '화려한 싱글'이라는 곡으로 불리기도 했는데요.

일본에서도 리메이크 된 모양이에요. 

 

오기노메 요코라는 일본 가수가 부른 리메이크 곡에

고교댄스팀 TDC가 춤을 추었기 때문에
가사 역시 일본어와 비슷하게 만들어 놓았네요ㅎㅎ

 

십여 년 전 조혜련의 '아나까나'와 같은 맥락인듯합니다.

 

 

 

 

비보티비 '판벌려' 프로젝트에서는

김신영과 송은이가 직접 토미오카 고교 댄스부의 공연에 찾아가

TDC 팬임을 인증하기도 했습니다.

 

자세한 영상은 VIVO TV (비보티비)에서.

http://tv.naver.com/vivotv

 

 

 

 

셀럽파이브의 원조격인 토미오카 고교 댄스부의 공연 모습입니다.

 

80년대스러운 복고풍 헤어와 의상, 진한 화장을 한 여고생들이

상상을 뛰어넘는 파격적이고 과격한 칼군무와 코믹 댄스로

일본 내에서도 엄청난 반응을 일으킨듯합니다. 

 

 

 

 

고교 댄스팀 TDC의 무대
2017.8.27

 

이 영상으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해진 TDC입니다.

완벽한 칼군무!

 

확실히 인원이 많으니

훨씬 더 파워풀한 느낌이네요ㅎㅎ

중독성 있는 영상이라 계속 보게 됩니다.

 

 

 

 

토미오카 고교 댄스부의 리더, 이하라 릿카(伊原六花)

화장을 지우니 애기네요. 너무 예뻐요 ㅎㅎ

 

 

 

 

토미오카 고교 댄스부의 리더인

이하라 릿카(伊原六花)는 고3 졸업을 하게 되면

본격적으로 연기자로 활동하게 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는 히로세 스즈가 속해있는 곳으로

이미 스카우트된 모양입니다.

 

 

 

 

오기노메 요코 X TDC

콜라보레이션 무대입니다.

 

 

 

 

일본 레코드 대상에서 특별상과

68회 NHK 홍백 가합전에도 출연하면서 큰 인기를 끌었다고 하네요.

 

 

 

 

Angie Gold - Eat You Up (원곡)

 

앤지 골드는 85년 데뷔한 팝 가수로

원 히트 원더(one-hit wonder)에 가까운 가수입니다.

원 히트 원더는 한 개의 싱글 혹은 곡 만으로

큰 흥행을 거둔 아티스트를 뜻하는 단어인데요.

 

리키 마틴의 livin la vida loca, 로스 델 리오의 Macarena(마카레나) 역시 그러하죠.

음악의 장르가 풍성하고 다양했던 80~90년대의 특징인 거 같습니다.

 

당시 우리나라에서는 롤러스케이트장과 디스코장 고고텍,

일본에서는 가라오케와 나이트클럽에서

상당히 인기있던 곡이라고 하네요.

 

 

 

 

양혜승 - 화려한 싱글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지만 양혜승 역시

원 히트 원더 가수에 가까운데요.

 

"결혼은 미친 짓이야~"로 시작되는 '화려한 싱글'이라는 곡으로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토미오카 고교 댄스부 TDC의 모습.

 

비보티비의 수장인 개그맨 송은이 씨는

'김생민의 영수증'에 이어
'셀럽 파이브'까지 미친 기획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미 한두 달 전부터 '무한도전'과 팟캐스트'비밀 보장' 등에
김생민을 이은 콘텐츠로 예고되기도 했었습니다만
이토록 화려할 줄은 몰랐네요.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로 많은 사랑 받으시길 응원하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