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현민 키 학교 모델 혼혈 흑인 가족 아버지 엄마 국적 영어 나이 프로필

 

 

 

 

#한현민 키 학교 모델 혼혈 흑인 가족 아버지 엄마

#한현민 국적 영어 나이 프로필

 

 

 

모델 한현민이 이다희와 함께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해서 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지금 저희 가족들도 TV 앞에 둘러앉아
한현민 정말 멋있다. 정말 잘생겼다. 감탄하고 있어요ㅎㅎ

 

스웩이 넘치는 모델 한현민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한현민 프로필

 

이름 한현민

 

생년월일 2001년 5월 19일
올해 나이 18살로 아직 고등학생입니다.

 

189cm

 

출생, 고향 서울특별시

 

학교 서울 한광고등학교 재학 중
강서구 등촌동에 있는 남녀공학 단설 고등학교입니다.

 

 

 

 

출처, 한현민 인스타그램

교복을 입은 한현민군

 

아직 고등학생임을 감안하고
성인이 되어서도 키가 크는 남성들이 많기 때문에
키가 더 자랄 수 있는 확률이 높네요 ㅎㅎ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순댓국이라고 해요ㅋㅋ

고등학생 입맛치고는 구수해요~

 

 

 

 

소녀시대 효연과 한현민, 매너다리 ^^

 

 

한현민 데뷔 동기

 

과거 야구 선수가 되기를 꿈꾸기도 한 한현민은

2016년 서울 패션위크 런웨이에서 패션모델로 첫 데뷔하여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는데요.

 

국내 1호 혼혈 모델이라고 하네요.

 

 

 

 

한현민은 유튜브에서 모델들의 워킹 동영상을 보면서
독학을 하던 중에 우연찮게 올린 사진을 모델 에이전시 관계자가 보고

한현민에 연락을 해와 이태원 길거리에서 워킹을 보여줬다고 해요.

 

2주 만에 서울 패션위크에 서게 되면서

모델 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가난한 집안 환경 때문에

원래의 야구선수 꿈을 접었던 거 같아요..

 

 

 

 

  한현민 타임지,

2017년 가장 영향력 있는 10대 인물

 

한현민은 지난해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지가 발표한

'2017년 가장 영향력 있는 10대 인물' 30에 선정돼 화제를 모았는데요.

 

한국인으로는 유일하게 이름을 올렸으며

데뷔 1년여 만에 수십 차례 패션쇼 무대에 섰을 뿐만 아니라

영국에서도 화보 촬영을 했고 영국 BBC 방송국에서

한현민에 대한 다큐멘터리를 방영할 예정이라고도 합니다.

 

국제적인 한국인 스타가 될 듯해요. ;)

 

 

 

 

오늘날의 한현민을 있게 한 사진.

 

호피무늬 코트를 입고 찍은 이 사진 때문에

유명세를 탔다고 하네요.

 

 

 

 

한현민 영어

 

한현민이 혼혈이기 때문에

영어를 무척 잘할 거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요.

 

MBC '라디오 스타'에서 밝힌 바로는 본인은 영어를 잘 못한다고.

 

아버지와 어머니 사이에서, 어머니가 통역을 해주시는 덕에

본인은 정작 영어에 서툴다고 해요. ^^;

 

 

 

 

한현민 국적

 

한현민과 같은 경우는 나이지리아 아버지, 한국인 어머니이기 때문에
이중국적을 취득할 법한데,

100% 한국 국적, 한국 여권을 사용한다고 해요.

 

이유에 대해서는 어머니가 귀찮으셔서 그런 거 같다고 하네요ㅎㅎㅎ

 

 

 

 

무대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델이지만

평소에는 친구와 떡꼬치를 사 먹는 평범한 고등학생인 듯 합니다.ㅎㅎ

 

 

 

 

혼혈 가족에 대한 인종차별 때문에

힘든 어린 시절을 보냈을 거 같은데요.

 

이러한 편견에 대한 내용은

BBC 다큐멘터리를 통해 소개된 듯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밝고 명랑한 성격이 참 매력적인 친구인 거 같아요.

 

한현민 군, 앞으로 더 승승장구하기를

누나 삼촌팬이 열렬히 응원합니다~!

 

 

 

 

한현민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h_h_m0519/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